본문 바로가기
해외주식/배당입금

애플주가 AAPL 배당금 입금!!띵똥띵똥!!! 애플주식, 애플배당, 애플시총, 애플실적

by j soul 2020. 2. 17.

애플주가 AAPL 배당금 입금!!띵똥띵똥!!! 애플주식, 애플배당, 애플시총, 애플실적

급 받아 껴 쓰고 당주에 자합시다! 월아배투!

안녕하세요 월급쟁이 배당 투자자 지코노믹 입니다!

 

오늘도 역시 배당도착 알림음이 울렸습니다. (2월 14일 기준)

적은 금액이지만 좋다규!!!!!!

어찌나 기분이 좋은지!!!!!!!

애플주가의 배당!!! 난 갤럭시를 쓰지만 애플에서 돈을 받지!!!!! ㅎㅎ

이건 좀 기분 좋은듯 ㅋㅋㅋㅋ

 

하여튼..... 오늘은 애플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애플역시 배당주 입니다.  성장주 이기도 하구요

다들 아시다 시피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아이팟 등등 여러가지 상징적인 제품을 만들내는 회사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하드웨어를 만들어 파는것 처럼 보이지만 

이들이 파는것은 바로 운영체제!!! 소프트웨어!!!!! AI!!!! 4차 산업혁명쓰!!!!!!!

 

말그대로 입니다.

애플과 마소(마이크로소프트)가 경쟁사인 이유 입니다.

두 회사 모두 미래의 먹거리를 위해서 열심히 달리고 있지요.

먼저 애플주가를 좀 보겠습니다.

대단히 비싼금액! 한주에 거의 40만원.....

예 그렇습니다. 저는 쫌생이라서 저렴이 주식을 주로 타겟으로 합니다

무슨 의미가 있겠냐만은..... 뭔가 저렴이라도 많이 있으면 마음이 넉넉해져서 ;;;

애플주가의 흐름은 어떨까요!?

아이폰 1이 나오면서 부터 상승세를 탑니다.. 우리 나라엔 이런 주식 없음 ;;;;

정말 대단합니다.... 50달러에만 삿어도 600% ;;;

미국에 은퇴자들이 왜그렇게 여유롭게 사는지 알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금융에 대한 사고방식의 차이가 어마어마한 결과를 낳고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제 자식놈도 이제 7살이지만 6살 부터 주식 계좌를 만들어 

조금씩 넣어주고 있습니다.  (아빠의 꿈은 부자라고 종종 이야기도 해줍니다.)

아무튼 그렇구요.

애플배당은 어떻습니까??? 성장주 임에도 불구하고 7년동안 배당을 늘리고 있으며,

분기 배당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상당히 늦게 입문한 관계로...

그리고 애플은 상당히 비싸다는 이유로...

오랫동안 쳐다보지 않았습니다...

그리하여 약간은 상징적인 의미로.... 1주..... 매수 하였고.... (빨리 살껄 ㅠㅠ)

하지만 차근차근 매수타이밍을 적절히 봐가면서 

꾸준히 매수를 해준다면, 언젠가는 빛을 볼날이 있겠죠??

월급쟁이 배당 투자자가 할 수 있는것이라곤 

꾸준함과 기다릴 줄 아는 참을성!!!! (저도 소비의 욕구가 치솟는 순간이 있습니다!!!)

돈많은 배짱이가 아니기 때문에! 열심히 한 살이라도 젊을때!!!!

ㅎㅎㅎ 잡설이 길었습니다 

여러분도 좋은 투자처를 고민해서 발굴한다면 

언젠간 좋은날이 오겠죠!

은퇴 후 휴양지에서 멋진 별장과의 삶은 아니겠지만

아름다운 노년을 보내야 겠지요 ㅎㅎ

 

다들 성투하시고 부자 되십시오

쓸데없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안녕.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상기 내용은 글쓴이의 견해일 뿐 개인 판단에 의한 손실은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