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주식/배당입금

미국증시 배당입금 /【코카콜라 】KO

by j soul 2020. 4. 3.

급 받아 껴 쓰고 당주에 자합시다! 월아배투!

안녕하세요 월급쟁이 배당 투자자 지코노믹 입니다!

 

오늘(사실 어제) 아주 제가 아주 애정애정한 종목에 배당금이 들어왔습니다!

지금처럼 힘든 시절을 잘 버텨줬다고, 혹은 앞으로도 잘 버티라는 의미로

퇴근 전 강렬하게 떨려오는 핸드폰~

 

떨려오는 핸드폰에서~ 너의 배당향이 느껴진 거야~♬

이 소리,,, 그 어떤 누군가가 즐겁지 아니한가

 

특히나 저도 좋아하고 우리 버핏 옹도 좋아하는 코카콜라

실제 저의 방.... 등짝 스매씽~

너무 강합니다.... 중독이 너무 강해서 끊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제로콕을 즐겨 먹죠 ㅎㅎ(다들 본인 종목에 이 정도의 애정은 기본으로 있는 거죠!?)

출처 : https://kr.investing.com/

떨어지는 주가 속에서~  나도 바닥까지 가보는 거야~♬

바닥이 어딘지는 그 누구도 알 수없습니다.

 

 

지금이 데드켓 바운스 일수도 있고, 아니면 다시 상승장으로 가는 길목일 수도 있지요

하지만 전 그 어떤 순간이 와도 흔들리지 않고 조금씩... 일정한 루틴, 기계처럼 매수합니다.

바로 이렇게..

전 개인적으로 술과 담배... 심지어 친구들도 1년에 한 번? 만납니다(친구읎음 ㅠㅠ)

돈을 거의 안 씁니다. (양말, 속옷 빼고는 지출이 거의 제로.... 코크 빼고)

그래야 부ㅈ... 아니... 제가 낼 수 있는 최고의 속도로 부자가 되는 거죠 ㅎㅎ(속도는 상대적)

 

지출과 소비를 하지 않는 것에서 오는 스트레스보다는

돈은 모으고 장밋빛 미래는 상상하는 게 더 스트레스 해소가 되면서 즐겁습니다. 

어떠신가요? 제가 부자가 될 거 같나요?

 

 

존 리 대표님께서 말씀하셨죠.. 부자가 될 가능성이 높은 사람을 찾을 수 있다.

바로 '어제의 나보다 오늘의 내가 돈이 더 많은 사람' 

저는 저 말이 진리인양 믿고 따르며 행동합니다. 

'어제의 나보다 더 나은 내가 되자'의 세분화된 자극제입니다.

 

출처 : https://kr.investing.com/

주가 하락으로 점점 높아지는 배당률이 보이시죠?

심지어 코카콜라는 분기배당을 0.01$ 증가시켰습니다.

배당률은 전례 없이 4%에 육박하지요.

 

다음 배당이 기다려집니다. 

이 종목 또한 마냥 장밋빛은 아닙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지켜보고 매수하면서

기다리고 또 기다리면 저에게 돈을 벌어다 줍니다. 

 

 

배당투자자는 그런 길을 가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성스럽게 재미없는 긴 글을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는 그럼 다음 글로 찾아뵐께욥!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상기 내용은 글쓴이의 견해일 뿐 개인 판단에 의한 손실은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