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주식/미국 배당주 (4% 미만)

미국 배당주 코카콜라주식(KO) 분기배당

by j soul 2020. 2. 17.

미국 배당주 추천 코카콜라주식 (KO) 분기배당, 코카콜라주가, 코카콜라배당, 코카콜라시총, 코카콜라실적

급 받아 껴 쓰고 당주에 자합시다!!!!!(월아배투!!!!)

 

제가 작성한 다른 배당주 추천글입니다. 

[해외주식/미국 배당주] - 【골드만삭스】배당주 / 미국증시 분기배당 티커 GS

[해외주식/미국 배당주] - 【JP모건】배당주 / 미국증시 분기배당 티커:JPM

[해외주식/미국 고배당주] - 【메인 스트리트 캐피탈】배당주 / 미국증시 월배당

[해외주식/미국 배당주] - 【뱅크오브아메리카】배당주 / 미국증시 분기배당 티커 :BAC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월급쟁이 배당 투자자 지코노믹 입니다아아아아앙~~

오늘은 다시 미국 배당주(분기배당) 소개 시간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보통 미국 고배당주(분기배당, 월배당), 미국 배당주, 배당 입금 내역을 주요

카테고리로 설정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중 오늘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미국 배당주(분기배당)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대충 눈치채셨죠??

좌우지간에 하여튼 지간에

오늘은 여러분들이 너무나도 잘 알고 계시는~~~~~!!!!!!

언제나 코카콜라주식~! (feat. 북극곰)

이거말고

 

 

 

 

이거

 

 

 

 

 

입에 묻은건 코카콜라인가;;; 잘 모르겐네;;;;
크아앙 콜라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세탁 곰se키 ㅋㅋㅋㅋㅋ

아무튼 코카콜라의 역사는 상당히 오래되었죠.

상쾌한 ㅋㅋㅋ 아무튼 콜라스러운 생각이 탄생했는 뭐 그런 소리

아래 아저씨가 그 박사 아저씨랍니다.  처음엔 유리잔에 넣어서 5센트에 팔았는데

상표를 붙여 본격적으로 판매하면서 일 평균 9잔씩 팔았답니다. 

John Stith Pemberton  (July 8, 1831 – August 16, 1888)한잔해~

약사 아저씨가 재주도 좋았습니다 ㅎ 

재미있는 일화가 너무나도 많지만, 그런 건 걍 인터넷 찾아보시면 더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우리에겐 중요한 건~~~~~~~~~~~~~~

배당!!!!!!!!!!! 

그래서 코카콜라 주가는 어떻냐면요...

역대 최고가를 연일 경신하며 쭉쭉쭉~ 올라가고 있습니다. 

사야 되는데 더 사야 되는데....

사골 짤 

총알이 없습니다 ㅠㅠ 그래서 돈은 있을 때 모아 둬야 합니다ㅠㅠ 

돈만 생기면 흥청망청 쓴 과거의 제자신이 원망스럽습니다. 

여러분.... 주식 사시려면 총알 많아야 합니다.

아껴 쓰시던지 많이 버시던지 둘 중에 하나는 꼭 하십시오 ㅠㅠ

전 많이 벌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아껴 쓰지도 않았기 때문에 ㅎㅎ

늦게나마 정신 차리고 집중!!!!!!! ㅎㅎ

 

코카콜라 배당 상태는 어떨까욥!?

좋습니다. 

우량주이면서 3%에 육박하는 배당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주가가 상승 곡선을 그려주면서 오히려 배당률은 떨어진 상태입니다. 

배당 데이터를 보면 더욱더 확실한 장점이 보입니다. 

배당성장이 무려 57년째입니다.

*배당킹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있죠!!!!!!!!!!!

음료도 킹! 배당도 킹!!!!!!!!!!!!!!!!!! 저에겐 너무너무 소중한 종목!!!!!!!ㅎㅎ

* 배당킹 : 배당왕 50년 이상 꾸준히 배당금을 올린 기업을 대상으로 합니다. 

25년 이상 배당금을 올린 기업은 배당 귀족이라고 지칭합니다. 모두들 잘 찾아보세요 ㅎㅎ

 

코카콜라주가 그래프입니다.

최근 1년간의 주가 그래프입니다. 주춤한 듯 하지만 이내 곧바로 회복해서 

무섭게 치고 올라가면서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이런 주식이 얼마나 있을까요? 정말 서글픈 현실 입니다요.

상장 후 주가 그래프입니다.

꾸준하지는 않지만 현재는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 외에 주스, 차, 커피 등 전세계 500개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 실적및 재무제표입니다. 

어마어마한 매출과 순익률로 모두를 압도합니다.

역시 물장사 답네요 ㅎㅎ

연일 최고가 경신으로 매수 타이밍을 못잡고 있습니다.

꾸준한 매수가 중요하지만, 소심한 저에겐 너무 어려운 이야기 ㅠㅠ

여러분 마지막으로 하나 여쭤 보겠습니다. 

거의 모든 배달음식의 기본 음료는??

판단은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우리 모두 좋은 종목에 오래 투자해서 부자가 되어봅시다

화이띵!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상기 내용은 글쓴이의 견해일 뿐 개인 판단에 의한 손실은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