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주식/미국 고배당주 (4% 이상)

미국 고배당주 추천! 호스트 호텔 & 리조트(HST) 월배당/미국증시

by j soul 2020. 2. 12.

미국 증시 고배당주 호스트 호텔 & 리조트(HST) 월배당

미국 주식 사서 매달 월급 받자!

 

안녕하세요 월급쟁이 배당 투자자 지코노믹 입니다.

오늘은 미국 고배당주 중에 월배당을 주는 종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말그대로 호텔 주인 ㅋㅋㅋ

뭔가 놀러 가고 싶은 회사 이름입니다 ㅠㅠ

우리도 어서 노력해서 놀러만 다녀요~~~~~ 제발~~~~~~

제발 그날이 오길!!!!!!!!

 

그나저나!!!!! 어떤 회사냐면요! 

Host Hotels & Resorts, Inc. (HST)는 S & P 500 회사이며 가장 큰 숙박 부동산 투자 신탁 (REIT)이자 고급 및 고급 호텔의 최대 소유주 중 하나입니다. HST는 1998 년 메릴랜드 법인으로 설립되었으며 자체 관리 및 자체 관리 REIT로 운영됩니다. 회사는 메릴랜드 주 베데스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HST"라는 기호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런 회사입니다!   

가장 큰! 쿄쿄쿄쿄 ㅋㅋㅋ 이런데 투자해야죠 이런데 ㅋㅋㅋ

홈페이지 보면 호텔은 80개!!!

객실은 총 47,000개!!!! 

상상이나 갈까요 47,000개의 객실이!?

우리도 얼른 돈 많이 벌어서 이런데 가자요 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삶을 즐기는 사람들은 열심히 돈을 써가며.......

우리에게 배당을 줄 수 있습니다!!!!!!!

어떻게!? 

투자로!!!!!!!!

우리는 투자로써 우리가 원하는 삶의 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파고들겠습니다... ㅎㅎ

파고들어~ 파고들어~~~~~~~ 파파파파파팟파파파파ㅍ갚가팍ㅍ

현재 가격은 역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격대~~~~ ㅎㅎ

 

그렇다면 배당은?

배...배당이.... 일정치 않아요 ㅠㅠ
오래전엔 더 들쭉날쭉 ㅠㅠ 

역시 유명하지 않은 종목에는 다 이유가 있군요 ㅠㅠ

실적에 따라서 들쭉날쭉합니다.

하지만 최근 4~5년간은 안정적인 배당을 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고무적인 상황입니다.

재무상태입니다. 

와하하하하하핳하하ㅏㅏ하핳 나쁘지 않아!!!!!!!!!!!!!!!!!!
홍철이는 주식으로 많은 돈을....... 읍읍

제 인격이 왔다 갔다 합니다 ㅠㅠ 이걸 투자해야 되나 말아야 하나 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도 가치 판단을 잘하시길 바랍니다 ㅠㅠㅠㅠㅠㅠ

상장 후 주가 그래프입니다~

어? 생각보다 굉장히 오래된 주식입니다만~?

홈페이지 회사 연혁을 보면 1993년 호스트 메리어트 코퍼레이션 이름으로 설립했지요???

아무튼 조금 더 알아봐야겠습니다. 

주가 상황은 2008년 리먼 사태 이후에는 적정선에서 유지되고 있습니다만

다른 미국 주식에 비해서는 뭐 딱히 좋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ㅎㅎ

그래도 미국 사람들 돈 많으니까 계속해서 잘 놀러 다니겠죠??

월배당은 꾸준하니까 계속해서 모니터링하고 

저점에서 주워 담아 보겠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는 오늘보다 더 부자 된 자신의 모습들로 만나요~

제발~~~~~~~~~~

아차차차ㅏ....

HST 홈페이지에 [기업의 책임] 이라는 카테고리에 있는 내용입니다.

확실히 사회와 환경에 책임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기업의 가치를 판단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주주와 환경 그리고 사회적인 책임까지 아우르는 아주 좋은 가치 인것 같아용

실제로 저러한 활동들에 대해서는 이미지 메이킹을 통하여 충분히 눈 가리고 아웅이 가능합니다만,

우리는 계속해서 이 기업을 감시하고 확인하기 때문에 

거짓된 내용은 언제가 들통나게 마련이죠

 

자 그럼 이제는 정말 안녕~~~~~~~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상기 내용은 글쓴이의 견해일 뿐 개인 판단에 의한 손실은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

댓글